흑임자커피 전국출시

본문

흑임자커피 전국출시
롯데칠성과 협업을 통해 출시....

롯데칠성과 마시즘(음료전문채널)에서 주관하는 '나만의 시그니처'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이라는 최고의 성적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로써 출품했던 인사이트커피의 흑임자커피(​라떼)가 

롯데칠성과 협업을 통해 RTD(Ready To Drink)제품으로 제작되어 전국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21.10부터 시작된 이번 경연은 약 4개월간 진행되었으며 참가접수된 팀을 기준으로 서류 심사 및 관계자의 암행방문를 통해

최종 6개 팀을 선정하여 본선이 치뤄졌습니다.

전국에 내로라하는 개인카페를 대상으로 진행했던만큼 본선에 진출할 6팀에 선정되는 것만으로도 뜻깊었던 순간이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50점)과 오프라인(50점)으로 심사를 진행하였으며,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이 우승을 하는데

온라인의 주된 포인트는 작성된 컨셉보드를 보고 출시되면 먹고싶은 메뉴에 투표하는 방식이며

오프라인은 시음을 통해 가점이 이뤄지는 만큼 제품의 컨셉보드의 제작과 더불어 맛의 표현까지 완벽해야만 했습니다.


너무 감사하게도 온라인에서도 가장 많은 득표를 얻어 1위를 차지 했으며, 오프라인 시음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를 득점하여

온/오프라인 통합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22년 하반기에는 전국에서 인사이트커피를 만날 수 있습니다 :)


017580ba5d9fd7d5101b9d3287d31f3e_1681622387_9656.png